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험해봐 뭣이 궁금한디? 바람등칡 알고보면 좋아요

by 1wupwlndbd97 2020. 10. 16.

하이요:)마리꾸 이지용.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ㅁ밖이 청정한게 넘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고 보냈나요? !@바로 얘기할 키워드는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흠... 사실 저동 #바람등칡 # # 를 항상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행복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진짜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 합 니 다

ign: center;">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바람등칡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최근,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바람등칡입니당.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자료에요.쾌적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먹고 행복한 상황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여기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상록성 넌출식물로 길이 4m에 달하고 줄기와 가지는 녹색이며 가지의 마디가 환절(環節)로 되고 환절에서 뿌리를 냅니다.
잎은 호생하고 난형 또는 난상 피침형으로 길이 6~12㎝, 너비 2.
5~6㎝이며 끝은 뾰족하고 가장자리는 밋밋하며 암록색으로 약간 두껍고 뒷면에 연모가 있으며 2쌍의 맥이 있고 엽병은 5~15mm입니다.
꽃은 이가화로 6~7월에 피고 웅화수(雄花穗)는 잎과 대생하며 길이 2~10㎝이고 방패 모양의 포가 있습니다.
화피가 없고 수술 2~3개로 연한 황색이며 과실은 장과로 구형이고 가을에서 겨울 동안에 갈황색으로 익는다.
과수는 1~2㎝입니다.
본종은 상록성 넌출식물로 줄기와 가지가 녹색이며 2~5개의 주두가 있습니다.
관상용으로 쓰입니다.

이번 주제는 바람등칡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