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싼거 사도 될까? 잣버섯 제대로 알아보는법

by 1wupwlndbd97 2020. 10. 17.

반갑습니다:)마릭크 이지용.이번에도 저희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날이 청정한게 진짜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슨일 하면서 보내셨나요? !!오늘 다뤄볼 토픽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맞다!

! 사실 저동 #잣버섯 #잣버섯, 말린것 영양성분 #반나잣버섯 가 무엇인지 가끔가다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믄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자, 잣버섯 인공 재배에 관한 연구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잣버섯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확장된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잣버섯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궁금해하시는 쾌적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크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형태적 특징 : 잣버섯 갓의 지름은 5~15cm 정도이며, 초기에는 평반구형이나 성장하면서 편평형이 됩니다.
표면은 백색 또는 연한 황갈색이며, 황갈색의 인피가 불규칙한 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갓 중앙부분의 표피가 갈라져 백색의 조직이 보이기도 합니다.
주름살은 대에 홈주름살형 또는 내린주름살형이며, 약간 빽빽하고, 백색이며, 끝부분은 톱니형이고, 종종 심하게 갈라지기도 합니다.
대의 길이는 2~8cm, 굵기는 1~3cm 정도이며, 대의 표면은 갓의 표면과 같이 백색 또는 연한 황색을 띠며 갈색의 갈라진 인편이 있습니다.
대의 위쪽에는 줄무늬선이 있고, 속은 차 있습니다.
포자문은 백색이며, 포자모양은 타원형입니다.
발생시기 및 양상 : 여름부터 가을까지 소나무의 그루터기에 홀로 또는 뭉쳐서 발생하며 나무를 분해하는 부후성 버섯입니다.
이용 가능성 여부 : 식용 및 약용버섯입니다.

오늘은 잣버섯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잣버섯, 말린것 영양성분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구요.요기까지 반나잣버섯 먀릭크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