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하쥬? 이집트의 국기 Tip

by 1wupwlndbd97 2020. 10. 18.

굿모닝:ㅇ마리꾸 이지용.또한번 마이 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날씨가 화창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얼 하면서 보냈나요? :ㅁ오늘 이야기할 토픽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ㅁ

center;"> 그나저나 저두요 #이집트의 국기 # # 가 무엇인지 매번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사랑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자,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이집트의 국기입니다.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매우 새로운 얻어가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이집트의 국기이지요.힘들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그늘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먹고 행복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에요.요기 먀리크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위부터 빨강·하양·검정의 3색기이며 하양에 ‘살라딘(Saladin)의 독수리’라고 하는 문장(紋章)이 있습니다.
빨강은 혁명과 투쟁의 피를, 하양은 평화 또는 밝은 미래를, 검정은 칼리프 시대의 영광 또는 지난날의 암흑시대를 나타냅니다.
1958년 시리아를 합병하여 아랍연합공화국을 결성하였을 때 하양 안에 초록 별 2개가 있는 국기를 제정하였습니다.
1971년 이집트·시리아·리비아의 3국은 아랍공화국연방을 결성하여, 같은 국기·국장(國章)·국가(國歌)를 쓰기로 하고 하양 바탕의 별 2개를 매로 대체한 후 다음해 1월 연방기로서 정식으로 게양하였습니다.
1984년에는 매를 금색 독수리로 대체하였습니다.
가로세로 비율은 3:2입니다.

오늘은 이집트의 국기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마리뀨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