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있겠다^^ 수메르 알고 가요

by 1wupwlndbd97 2020. 10. 18.

굿모닝:ㅁ먀릭크 이지요.또한번 저의 사이트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날이 화창한게 너무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면서 보냈나요? ^^여기서 다뤄볼 핵심은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보쥬 ^^

거알아요? 사실저두 #수메르 #수메르 #수메르 문명 라는게 정말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그람 진짜 시작해 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보답으로이제 수메르 신화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수메르입니당.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정말 많은 데이터를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수메르이에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지만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먀릭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style="text-align: center;"> 오리엔트 최고(最古)의 문명 발상지.
현 이라크의 티그리스, 유프라테스 두 강 하류 지역에 해당하는 메소포타미아의 동남쪽 수메르에서 지금으로부터 7천년 전에 사상 최초로 농경이 발생했습니다.
5천년 전에는 도시문명이 싹텄으며, 이때 초기 왕조시대에 들어서면서 우루크 · 우르 · 키쉬 · 라가쉬 · 니푸르 등의 유력한 도시국가들이 패권을 다투었다.
이어서 4천년 전에는 강력한 관료적 통일국가인 우르 왕조가 등장해 수메르 문명을 성숙시켰다.
수메르 문명이 남긴 유산은 무문토기 · 설형문자 · 원통형 인장 · 모직류 · 12진법 · 태음력 · 수메르 법전 등으로, 초기 인류문명의 보고(寶庫)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화 장르의 모태라고 하는 『길가메시 서사시』도 바로 이 문명의 소산입니다.

오늘은 수메르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수메르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유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수메르 문명 마리뀨 드립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