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 핀란드 내전(內戰) 보고싶다~

by 1wupwlndbd97 2020. 10. 18.

하이~:)마리크 이에용.영광스럽게도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세상이 클린한게 진짜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무슨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여기서 논의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맞다!! 사실저도 #핀란드 내전(內戰) # # 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어요.이웃분들 검색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러면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할게요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핀란드 내전(內戰)입니당.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포스팅하면서 매우 많은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핀란드 내전(內戰)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많이 찾으시는 기분좋은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적당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1917년, 2월 혁명(二月革命)으로 러시아의 차르(Tsar) 제국(帝國)이 붕괴되자, 핀란드 의회는 독립을 선포하였습니다.
의회에서 겨우 과반수를 차지하던 비사회계(非社會系) 정당들은 페르 스빈후부드(Pehr Svinhufvud, 1861~1944)의 주도하에 내각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러나 상당수의 사회주의 노동자들은 비사회계 정부에 반기를 들고 일어섰다.
도시 산업 근로자들과 가난한 소작 농민들로 구성된 이들은 전면적인 사회주의 혁명을 원하였으며, 핀란드에 아직 남아 있는 러시아의 볼셰비키(Bolsjeviki) 혁명군의 도움을 얻어 이를 실현해 보려 하였습니다.
그러나 대공장주, 실업인, 관료, 지주들로 구성된 비사회계 정당들은 이에 반대하는 한편, 이 기회를 이용해 우선 핀란드를 러시아로부터 완전히 독립시키려는데 급급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마침내 백위대(白衞隊)와 적위대(赤衞隊)라는 두 세력으로 나뉘어 정면으로 대립하게 되었다.
러시아 군대의 지원을 어느 정도 받은 적위대는 남부 핀란드를 장악하고 있었고, 백위대는 외스테르보텐(Österbotten)을 중심으로 한 북부 지방에 본거지를 두었다.
그러나 어느 한 쪽도 핀란드의 정규군을 확보하지는 못하였으니, 그것은 핀란드에서는 오랫동안 의무병(義務兵)에 대한 교육을 제대로 시키지 못했던 관계로 쓸 만한 정규군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백위대는 동원(動員)이 가능한 물자와 인원을 규합하여 편성되었고, 한편 소규모로 편성(編成)된 스웨덴 지원 부대가 백위대를 후원(後援)하였습니다.
이 백위대의 사령관은 핀란드의 칼 만네르헤임(Carl Mannerheim, 1867~1951) 장군이었다.

이번포스팅은 핀란드 내전(內戰)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요기까지 마리크 이었습니다.우리 또봐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