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고있니? 기러기 ㅋㅋ나도놀랐엌ㅋㅋ

by 1wupwlndbd97 2020. 10. 21.

반가워요!마리꾸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의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하늘이 맑은게 진짜 행복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엇 하고 보내셧나요? !이제 다룰 핵심은입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ㅁ

맞다!! 저도 #기러기 #기러기 #기러기둥지 라는게 매번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그러면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기러기식당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기러기입니당.이 글이 인생이 허무한 당신에게, 그리고 어쩌면 생활을 도망가려고 하는 당신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느낌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예컨데 아래와같은 생각이 들은적 있을까요?난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요즘,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기러기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행복한 상황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한자어로는 안(雁)·홍(鴻)이라 쓰고 옹계(翁鷄)·홍안(鴻雁)이라고도 합니다.
몸은 수컷이 암컷보다 크며, 몸빛깔은 종류에 따라 다르나 암수의 빛깔은 같다.
목은 몸보다 짧다.
부리는 밑부분이 둥글고 끝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며 치판(齒板)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는 오리보다 앞으로 나와 있어 빨리 걸을 수 있습니다.
땅 위에 간단한 둥우리를 틀고 짝지어 살며 한배에 3~12개의 알을 낳아 24~33일 동안 품는데, 암컷이 알을 품는 동안 수컷은 주위를 경계합니다.

이 포스팅은 기러기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기러기도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기러기둥지 마리뀨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